Korean Medical Clinic

자유게시판

임신 성공

결혼 13년. 자연임신이 되질 않아 시험관을 시도...

12번 시도 했다. 처음에 2번 임신이 되었지만 이유 없이 5주만에 유산...

너무 힘들었지만 애기를 너무 보고 싶었기에...

몸도 너무 힘들고... 그때 임신에 성공한 언니가 경희 한의원. 꼭 집어서 이병삼 경희 한의원을 찾아 보라고 해서

원장님을 찾았습니다. 상담후 침과 온열치료를 같이 하고 원장님이 많이 걸으라고 하셔서 많이 걷고 살이 빠지드라구요.

체질에 맞는 음식 먹으라고 하셔서 그렇게 했구요.

한약을 지어서 2제씩 2번 먹고 미국으로 다시 들어왔어요.

그러면서 몸이 좀 건강해진 느낌이었어요. 10월에 미국 들어와서 1년을 쉬면서 자연임신을 시도할려구 했었는데 11월에

바로 임신이 되었어요. 한약이랑 한의원을 다니면서 체질이 바낀건지...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는 이병삼 원장님의 치료와 한약이 잘 맞았나 봐요. 너무 감사 드려요.

다낭성도 있어서...

지금 건강한 애기 8월에 낳아서 튼튼하게 자라고 있어요. ^^

저의 마음을 글로 표현하기에는 너무 긴 여정이었네요. 이렇게 간단히 올립니다. 

댓글목록

이병삼박사님의 댓글

이병삼박사 작성일

44세, 결혼 13년, 시험관 12번 실패 후의 자연임신과 출산!
제목만 들어도 그동안 겪으셨을 몸과 마음의 고통에 대하여 짐작이 가며 가슴이 먹먹해집니다.
하늘이 허락하신 귀한 아가와 함께 이젠 행복의 꽃길만 걸으시길 기원드립니다.

흔히들 자연임신이 잘 안 되면 무조건 인공수정이나 체외수정으로 바로 들어갑니다.
몸과 마음의 준비가 안 되어 있으면 아무리 서양의학의 보조생식술을 시행해도 임신이 잘 되지 않습니다.
한의학의 이론과 실질적인 방법을 통하여 임신이 잘 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주면 임신은 저절로 되는 것입니다.

임신이 안 되어 애태우고 고통받으시는 많은 난임 부부들에게 큰 힘이 될 귀한 글 올려주심에 거듭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