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Medical Clinic

보약

보약을 먹으면 암이나 혹이 자란다? NO!

보약을 먹으면 암이나 혹이 자란다? NO!

​이병삼경희한의원에서 한약 복용하여 난소낭종, 자궁내막종이 소실되거나 축소된 사례 바로가기


자궁근종, 난소낭종, 자궁내막종 같은 양성 종양 환자들 중에 저를 통해 한약을 수개월에서 길게는 몇 년째 드시고 계신 분들이 있습니다. 대부분 종양이 완전히 소실되거나 줄어들었습니다. 암환자들도 한약만으로 저에게 치료를 받는 분들이 계시는데 마찬가지로 종양의 크기가 억제되고 증상도 상당히 호전되었습니다.

 

간혹 보약은 영양덩어리여서 종양을 키운다고 말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에게 되묻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밥도 영양덩어리인데 그것은 왜 괜찮은지요? 만약 특정한 한약이 암세포만 찾아가서 영양을 공급한다면 획기적인 발견이고 노벨상감입니다. 그 한약에 항암제를 탑재하면 표적치료제가 개발되는 셈이니까요.

 

암은 돌연변이 세포이고, 특수한 환경에서만 생기고 자랍니다. 보약은 조금 센 음식이고, 우리 몸의 조화와 균형을 통해 나쁜 환경을 개선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당연히 암의 성장을 억제하고 크기도 줄일 수 있습니다. 다만 국가로부터 면허를 받은 한의사가 합리적인 치료법을 쓸 때에 국한되는 것이겠지요.

 

암의 예방과 치료, 암 수술 후의 조리에 보약이 해를 끼친다는 속설을 믿지 마십시오. 주저하지 마시고 한의원에 오셔서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